본문 바로가기
야구

오타니, 150홈런 돌파와 신기록 행진... 미래는 ML 최초 MVP도?"

by 스.투.코 2023.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 야구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인 오타니 쇼헤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오타니는 LA 에인절스에서 활약하며 한 시즌에 작성하는 신기록들로 매번 야구 팬들을 놀라게 합니다.

지난 18일, 오타니는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경기에서 또 한 번의 기록 잔치를 펼쳤습니다. 이 경기에서 오타니는 2타수 1안타(1홈런) 2타점 1득점 1볼넷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팀의 승리를 가져오지는 못했습니다.


오타니의 아치 홈런은 7회에 등장했습니다. 이때 에인절스는 이미 7-2로 큰 차이를 이기고 있었고, 캔자스시티의 투수 테일러 클라크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오타니는 첫 번째 공에 맞추어 강력하게 방망이를 휘두르고, 공은 110마일(약 177km)의 속도로 날아가 가운데 담장을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비거리는 437피트(약 133.2m)에 이르렀습니다.

오타니의 홈런 능력은 정말 놀라운 것입니다. 이번 경기로 오타니는 아메리칸리그 홈런 순위 선두에 있던 애런 저지(뉴욕 양키스)가 부상으로 인해 빠진 후 연일 맹타를 펼치고 있습니다. 저지가 부상 전까지 이미 15개의 홈런을 기록했던 오타니는 6월 중반에 벌써 8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아메리칸리그 단독 1위로 올라섰습니다.

현재의 오타니의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그는 지난 2021년에 수상한 46홈런 기록을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타니는 현재 71경기에서 23홈런을 기록 중이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어진다면 산술적으로 51.75홈런을 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실제로

 페이스가 조금 떨어져도,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기록을 충분히 뛰어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타니의 23호 홈런은 많은 기록을 동시에 작성하는 데에 기여했습니다.

이날의 경기에서 오타니는 개인 통산 150번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오타니는 일본 출신 선수로서 가장 짧은 시간에 150홈런을 친 선수로 역사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이날의 홈런으로 14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의 개인 최다 연속 안타이자 기록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오타니는 21경기 연속 출루 기록을 세우며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의 최장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 모든 기록들은 오타니의 놀라운 장타 실력과 안타 성적을 보여줍니다. 그의 23호 홈런을 바탕으로 6경기 연속으로 장타를 기록한 것은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의 최장 기록이자 개인 최장 장타 성적이 되었습니다. 이에 더해, 오타니는 볼넷까지 얻어내어 6경기 연속으로 볼넷과 장타를 기록한 것입니다. 이는 1937년 빌리 워버, 1995년 미키 맨틀, 1997년 배리 본즈와 함께 맞섰던 기록이며, 다음 경기에서 이를 늘릴 경우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장 기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오타니는 매 경기마다 화려한 기록을 작성하며 야구 팬들을 놀라게 합니다. 그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향후 경기에서도 오타니의 무한한 잠재력과 기록 세기를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오타니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타니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걸어봅시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